티스테이션 송파배명점 타이어 교체

주말에 타이어를 교체 하였습니다.

타이어는 온라인업체 ABC타이어에서 주문 하였습니다. 그리고 장착점을 선택하여 타이어를 배송 받았는데요, 월요일 주문하여 장착점에 목요일 도착 하였네요.  

송파구 내에서는 ABC타이어 무료장착점이 3군데 정해져 있는데요, 그 중에 저는 송파배명점 티스테이션을 선택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제일 나을 것 같더라구여.

 

토요일 오전 9시로 예약을 하고 10분전 도착, 바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ABC타이어를 많이 이용하나 봅니다. 배송 온 타이어가 여기저기 보입니다.

 

 

 

 

 

작업은 2인1조가 되서 순식간에 타이어를 해체 교체합니다. 보기에 정말 쉽게 작업들 하십니다.

 

 

 

이 작업은 물어보니 휠 바란스를 맞추는 작업이라 하네요.

 

 

20분 지났을까 타이어 교체 완료입니다.

 

 

얼라이어먼트 작업에 들어갑니다. 정비소에 추가 요청하여 진행 됐구여, 이 비용 외에는 따로 지불되는 금액은 없었습니다. 

 

 

 

 

 

 

상태가 많이 안좋은지 타이어 교체보다 시간이 더 소요되는 듯 합니다.

 

 

 

빨리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시간 없이 약 50분만에 모든 작업이 완료 됐습니다.

9시 넘어서 차들이 밀려 들어오는데요. 대기시간을 1시간 얘기 하더라구여. 주말이면 빠른 시간에 들리는게 좋을 듯 합니다.

얼라이어먼트 끝나고 조정 본 것에 대해 친절히 설명 해 줍니다. 몰랐는데 얼라이어먼트 정비는 2만km마다 봐 줘야 한다고 하네요.

타이어교체 뿐 아니라 일반정비도 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 검색을 통해 평판이나 후기를 보고 찾기 때문에 서비스가 엉망이면 바로 아웃인 것 같습니다. 저 조차도 안좋은 후기 글이 있으면 그냥 패스인데요, 여기서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몰랐던 여러가지 지식도 습득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